다소니심리상담센터

더불어 함께 잘사는, 공존하는 사회를 만듭니다

소개

다소니 심리상담센터는 다양한 분야의 치료사조합원(정신보건 임상심리사, 산업인력공단 임상심리사, 상담심리사, 언어치료사, 미술치료사, 음악치료사,
인지치료사, 놀이치료사 등)이 모여 전문적이고 다양한 분야의 심리치료를 수행하고 있는 공간입니다.
다소니 심리상담센터는 심리상담, 심리검사, 전문기관으로서, 임상심리 및 심리치료에 관한 제반 연구, 지역사회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지원 및 활동,
이를 위한 전문가(임상심리사)양성과 교육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심리적인 문제로 인해 기능과 적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단체
  • 발달상의 문제, 인간관계 문제로 인한 어려움을 해결하고 삶의 의미를 찾아, 보다 행복하게 살고자 하는 개인/단체
  • 보다 전문적인 임상심리(심리검사, 심리상담 등) 교육을 원하는 개인/단체

오시는 분들의 행복과 안정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다소니 심리상담센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TEP #1. 방문 전 예약

모든 치료는 사전예약으로 이뤄집니다.
다소니 홈페이지 내의 예약신청 또는 02-426-0982로 전화하시면 상담예약을 도와드립니다.
상담시간 :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STEP #2. 면접상담

상담 시작 전 상담 코디네이터 혹은 치료사와 면접상담을 통해 내담자의 문제를 파악합니다.

STEP #3. 심리평가

개인의 심리적 어려움이 정확하게 진단되어야 한다고 판단될 시 심리평가
(성격검사, 스트레스 지수 평사, 정서평가, 대인관계기능평가 등)가 진행됩니다.

STEP #4. 문제 및 평가 진단
STEP #1. 초기상담, 치료계획세우기

치료사와 내담자간의 상담내용에 대해 논의하고, 상담과정에 대해 계획을 세웁니다.

STEP #2. 본 치료

정해진 치료계획에 의거하여, 개인상담 진행됩니다.

STEP #3. 치료의 종결

치료의 종결은 치료사의 내담자의 판단 시 심리치료가 완료되었다고 생각되었을 시 상의 하에 종료합니다.